퍼피 구조대: 더 마이티 무비
모험의 도시에 떨어진 마법 별똥별로 인해 초능력이 생긴 퍼피 구조대가 마이티 퍼피 구조대로 변신한다. 하지만 퍼피 구조대의 숙적 험딩어가 감옥에서 나와 미치광이 과학자 빅토리아 밴스와 손을 잡고 퍼피 구조대의 초능력을 훔치려 하자 위기에 봉착한 퍼피 구조대. 모험의 도시의 운명이 위험에 처한 상황에서 더 늦기 전에 퍼피 구조대는 슈퍼 악당들을 막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