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 구조대
플래핑턴 공작은 바킹버그 공주의 보석을 훔쳐 보석이 지닌 마법의 힘으로 바킹버그를 하늘로 끌어 올린다! 스카이는 자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극복하고 대원들과 함께 엄청난 공중 구조 작전을 성공으로 이끌어야 한다. 퍼피 구조대, 제트기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