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어
화염을 다루는 신인류 버니시로 이루어진 테러 집단 매드 버니시로 인해 지구는 화염에 휩싸인다. 소방대원 갈로는 매드 버니시의 리더 리오를 좇다 버니시들의 숨겨진 진실과 마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