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의 사라진 무덤
한 엘리트 고고학자 팀이 피라미드 근처에서 특별한 발굴 작업을 시작한다. 과연 이 비밀스러운 유적은 장엄한 기념물을 건축한 위대한 파라오들에 대한 새롭고도 놀라운 증거들을 드러낼까? 또한 파라오인 카프레의 이름이 새겨진 돌은 고고학의 가장 큰 신비인 파라오의 시신에 관한 의문을 풀게 해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