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도시: 홍수
앨버트 린이 대홍수 이야기의 근원을 찾아 나선다. 대홍수 이야기는 단순히 오래전 과거의 메아리에 머물지 않고 전 세계 문화 속에 공유되고 있다. 앨버트는 이 엄청난 탐구를 위해 얼어붙은 흑해의 심연, 선사 문명 유적, 페루의 안데스산맥, 희생 의식 현장까지 살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