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대왕, 최후의 안식처
고고학자 페피 파파코스타는 알렉산더 대왕의 사라진 무덤을 찾고 있다. 2,300년 전 알렉산더가 건립한 도시인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중심부를 파헤치던 그녀는 희귀한 알렉산더의 대리석상과 그리스의 보물, 비밀 터널을 발견한다. 하지만 가장 놀라운 발견은 그녀의 예상을 뛰어넘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