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황의 잃어버린 무덤
내셔널 지오그래픽 채널은 앨버트 린과 함께 중국 초대 황제의 무덤 속에 숨겨진 끔찍한 비밀을 발굴한다. 이제까지 발굴되지 않은 뉴욕 맨해튼만 한 무덤에서, 토기 전사들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이 말 없는 조각상들이 지켜온 엄청나게 무시무시한 비밀은 역사를 새로 쓰고 고대 사회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완전히 뒤바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