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 퍼펙트: 언프리티 걸즈
바던 벨라스가 2012년 여름을 강타한 아카펠라 코미디 흥행작의 속편인 피치퍼펙트 2로 돌아왔다. 속편에서는 바던 대학교를 졸업하는 펫 에이미 (레벨 윌슨)와 베카 (아나 캔드릭)의 이야기를 따라간다. 엘리자베스 뱅스가 제작, 감독을 맡고 브리트니 스노우, 스카일러 아스틴, 아담 드바인, 헤일리 스텐필드가 함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