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버니
셀리는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행복하게 살다가 라이벌의 계략으로 쫓겨난다. 셀리는 운명이 이끄는 대로 ‘제타 알파 제타’라고 하는 여성 전용 사교 클럽을 찾아간다. 이 클럽은 신입 회원을 채우지 못하면 ‘파이 아이오타 뮤’라고 하는 다른 클럽에게 집을 빼앗길 위기에 빠졌다. 클럽 멤버들은 회원을 모으기 위해 셀리에게 화장하는 법과 남자 유혹하는 법을 배운다. 한편 셀리 역시 제타 회원들 덕분에 개성을 찾게 된다. 결국 클럽 멤버들과 셀리 모두 가식을 던져버리고 진실한 자신의 모습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