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비트 라우드
브루클린의 레드 훅이라는 지역에서 레코드 샵을 운영하는 프랭크가 샵을 닫아야 하는 상황에서 딸 쌤을 대학에 보낼 준비를 한다. 프랭크가 딸과 함께 음악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하고 매주 함께 잼 세션을 갖는다. 어느 날, 쌤에게 라이브 공연을 제안하고 그들의 첫 곡이 인터넷에서 히트를 하자 둘 사람은 함께 사랑과 성장, 그리고 음악이 함께하는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