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의 불청객
플루토와 함께 평화롭게 낚시를 즐기던 미키는 강아지의 입속에 떡하니 자리를 잡은 조개와 호시탐탐 미끼를 노리는 배고픈 갈매기 때문에 곤란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