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펫 프렌즈: 주인공 쇼
의자를 앞으로 당겨 앉아 내니 양과 함께 커밋, 피기, 포지, 애니멀, 곤조 그리고 서머의 멋진 이야기를 들어보자. 머펫들처럼 당신도 상상하는 대로 얼마든지 할 수 있다!
이 머펫 프렌즈 단편 시리즈에서는 커밋과 머펫 프렌즈가 '상상력을 발휘하면'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놀이방을 구경시켜 준다.
발표시간에 서머가 베레모를 쓰고 ‘펭귄 서머의 완전 끝내주는 미술관’을 발표한다.
애니멀이 록 음악 스타일의 발표에서 피기와 곤조를 위해 세계 최고의 드럼 솔로를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