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인 헬
사회적 성공을 이룬 중년의 여성 판사 올가는 남편이 죽은 뒤 아이를 키우며 공허한 삶을 산다. 어느 날, 매력적인 15살 연하의 남자 막스가 나타나면서 뜻밖의 사랑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