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지기 전 우리가 해야 할 10가지
두 아이의 싱글맘 아비가일은 우연히 모태 솔로 벤자민을 만나고, 둘은 빠른 속도로 서로에게 끌리며 사랑에 빠진다. 이미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는 아비가일은 또 한 번 임신을 하고, 둘은 서로의 행복을 위해 이별을 위한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