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티지
제프 탤리는 LA 경찰 최고의 인질 협상가로서 활약 하던 중 어린 소년을 인질로 잡은 범인과의 협상에 실패한다. 제프 텔리는 사건 이후 시골 마을 경찰 서장이 되어 조용히 살아가던 중 스미스 가족이 인질범에 포위되는 사건을 마주한다. 한편, 제프 텔리는 사이코 살인마 마스를 상대로 가족을 구출해내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