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힐
1941년, 제2차 세계대전 도중 스탈린이 발트해 지역을 지배하자, 16세의 예술가 지망생인 리나와 그녀의 어머니와 남동생이 함께 시베리아로 추방된다. 노동 수용소의 추위와 억압 속에서 하루하루의 희망을 그림에 남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