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보이스
한 여자가 떠나버린 연인의 여행 가방 옆에서 시간을 보내며 그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린다. 여자의 반려견 또한 그녀의 옆자리를 지키고, 둘은 도착할 생각조차 없는 그를 그저 하염없이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