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8명의 여자와 섹스하는 방법
아내 아야코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된 카이바는 복수를 다짐한다. 방법을 모색하던 카이바는 아내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 수가 108인 걸 보고 108명의 여자를 만나기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