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의 모험담에 대한 재미있으면서 가슴이 따뜻해지는 추억을 경험하세요 . 1980년대 말 시카고의 교외에 사는 열 살짜리 제이크 도일(페글리)이 크리 스마스를 위해 최고이자 최신인 비디오 게임기를 얻기 위한 영웅적인 모험에 나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