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비게일
수수께끼 같은 거부의 돈을 뜯어내기 위해 모인 범죄자들이 그의 딸 '애비게일'을 납치해 저택에 가둔다. 그러나 애비게일의 정체가 밝혀지고, 저택에서 끔찍한 피바람이 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