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지상과 아틀란티스, 두 세계를 구하라! 등대지기 아버지와 아틀란티스의 여왕 사이에서 태어난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히어로 아쿠아맨. 아틀란티스 7개의 왕국을 지배하 고 지상 세계를 저주 받은 땅이라며 인간들과의 전쟁을 선포한 옴 왕에 맞서, 전설의 무기 삼지창을 찾기 위해 메라와 함께 두 세상을 무대로 위대한 여정 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