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러너 2049
통제가 불가능한 리플리컨트를 잡아내는 블레이드 러너 K는 임무를 수행하던 중 리플리컨트의 출산 증거를 찾게 된다. 한편 사람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경찰 조직은 이 사실을 덮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