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어느 날, 안락한 삶을 누리던 로랑 부부 앞으로 이들의 일상을 담은 비디오 테이프와 경고 메시지를 담은 섬뜩한 그림 엽서가 배달되고, 이들의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부부는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별다른 소득이 없다. 계속해서 배달되는 영상과 엽서에 남편 조르주가 영상을 분석해 영상 속 집을 찾아가고 그의 과거가 서서히 드러난다. 아내 안느는 남편이 무언가 숨기고 있음을 직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