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 대단한 그래픽 소설을 각색한 평론가들의 절찬을 받는 이 영화에서 배 트맨은 악마의 딸과 지낸 열정의 밤으로 인해 그에게 아들이 있다는 것을 알 게 됩니다. 배트맨은 암살자로 훈련을 받은 그를 변화시키기를 희망하며 그를 보살핍니다. 그러나 다미안 웨인은 그의 할아버지 알스 알 굴을 우상으로 여 기며 그가 똑똑한 것 만큼이나 뛰어난 암살자가 되도록 암살자 리그에 의해 청소년기 내내 훈련을 받아 왔습니다. 다미안은 공격 책임이 있는 자들이 심 판을 받게 되기까지 아버지의 보호를 받도록 고담 시로 데려왔습니다. 딕 그 레이슨의 오래된 로빈 의상을 입은 그는 암살자 그룹을 통제하는 슬레이드 “ 대스스트로크” 윌슨을 추적하는 배트맨에 합류합니다. 뒤따라오는 아들과 함 께 배트맨은 악당들과 싸우면서 범인이 되어서 범죄와 싸울 수는 없다는 것을 고집센 소년에게 가르쳐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