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덴저러스
소시오패스 D는 형제의 죽음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외딴섬으로 떠나고, 그곳에서 숨겨진 진실을 조사하는 한편 목숨을 위협하는 습격에 맞서 싸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