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간경변을 앓는 영수는 화려한 서울 생활을 정리하고 시골 요양원에 갔다가 환자이자 직원인 은희를 만난다. 둘은 동거를 시작하고 건강도 좋아지지만, 영수는 예전 생활이 그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