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유에프오
버스 기사 상현은 밤마다 자신이 녹음한 라디오 방송 '박상현과 뛰뛰 빵빵'을 틀고, 상담소에서 일하는 경우는 우연히 상현의 도움을 받아 친구가 되자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