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머니
디트로이트의 어느 작은 공립학교 교장 로이드는 10년 동안 6명의 친구들과 매년 같은 번호로 복권을 구매하고 있다. 하지만 몇몇 친구들은 중간에 포기해버리고, 에드는 그 친구들을 대신해 계속 6명의 복권을 구매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이 항상 쓰던 번호가 당첨 번호가 됐다는 소식이 들려온다. 이에 로이드는 기뻐하며 당첨금으로 철거 위기에 처한 도서관을 복구하고 도시 정화 사업에 기여하겠다고 선언하는데, 그때 에드가 폭탄 발언을 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