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에이지 데이드림
과 의 감독이자 아카데미 후보에 올랐던 영화 제작자 브렛 모건이 감독한 은 몰입하게 되는 영화적 경험을 선사한다. 데이비드 보위의 불가사의한 유산을 조명할 뿐 아니라 21세기에 충만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살도록 길잡이가 되어 주는 오디오 비주얼 스페이스 오딧세이이다. 숭고하고 변화무쌍하며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영상과 공연, 음악을 담은 은 보위의 내레이션을 따라 보위의 창조적, 음악적, 정신적 여정을 탐험하는 공식적으로 승인된 첫 영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