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변호사
정반대의 생활 방식을 가진 변호사 파트너 마이크와 폴은 환자에게 쓰인 주사기에 찔려 에이즈에 걸려버린 비키라는 간호사를 만나게 된다. 이런 일이 더 이상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 기술자 제프리는 새로운 주사기를 개발하지만, 대기업의 횡포로 인해 병원들은 수주를 거부한다. 그렇게 마이크와 폴은 대기업의 폐해에 맞서 싸우려하지만 마이크의 코카인 중독이 그들의 발을 잡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