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웨이 히어로즈
1939년 겨울, 중국 산둥성에 있는 린청 역에서 열차를 수리하는 홍은 사실은 지하 저항군이다. 그리고 홍은 일본군의 최신 무기와 약품이 잔뜩 실린 열차가 온다는 소식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