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노랫소리를 들려줘
다재다능한 전학생 시온은 AI 로봇이지만, 금세 친구들과 어울리며 학교생활에 적응한다. 반면, 수줍음 많은 소녀 사토미는 시온의 감춰진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