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엔드게임 이후, 수학여행으로 유럽에 방문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앞에 닉 퓨리가 나타나 도움을 요청한다. 결국, 피터는 자신을 믿어줬던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적과 맞설 결심을 한다. 수상한 조력자 미스테리오가 합류하고, 어벤져스의 도움 없이 세계를 구하기 위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