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목련
마린과 그녀의 딸 셸비, 트루비 뷰티샵을 운영하는 트루비, 트루비의 뷰티샵에서 새로 일하게 된 아넬, 지역 방송국을 운영하는 클라리, 성격 까다로운 위저. 이 사람들은 트루비의 뷰티샵에 모여 함께 이야기하며 즐거워하는 같은 마을 사람들이다. 마린과 딸 셸비의 갈등과 사랑을 중심으로 마을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