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니 쇼: 할로윈 스페셜
리로이, 레지, 세루스 팔로니에게 신진 애니메이션 제작자들의 으스스한 단편 작품이 나오는 잊을 수 없는 핼러윈 스페셜의 진행자가 될 일생일대의 기회가 주어진다. 저스틴 로일랜드의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