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 킹
트롤 왕국의 그롬 왕은 아들 트림을 구하려다가 태양의 저주에 걸리게 된다. 트림은 전설의 괴물 픽시가 아빠의 저주를 풀기위한 열쇠를 갖고 있다는 말을 전해듣고, 친구들과 함께 위험한 여정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