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더 트리
집에서 쫓겨나 하는 수 없이 부모님의 집으로 돌아온 아틀리는 뒤뜰의 커다란 나무가 햇빛을 가린다며 화가 난 이웃과 시비가 붙고, 옆집과의 풀리지 않는 갈등에 휘말려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