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 ‘에디 브록'(톰 하디) 앞에 ‘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가 ‘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대혼돈의 시대가 시작되고, 악을 악으로 처단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