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잃어버린 기억의 조각을 찾기 위해 유정과 박역은 도서관에 간다. 한편, 박연은 발달한 현대 문명에 크게 매료된다.
유정과 박연은 1차 오디션에서 합격하고 2차 오디션 준비에 매진한다. 한편 이원은 유정에게 고백하러 유정이 사는 옥탑방에 왔다가 박연의 목소리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