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히어로 슈퍼잭
평화롭고 조용한 마을 스토리아에 어느 날 악당 레오 박사가 나타나 마을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슈퍼푸드를 먹고 꼬마히어로가 되어 똑똑한 슈퍼카의 도움을 받아 마을을 직접 지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