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마샬의 목숨이 경각에 달린 찰나에 케이트에 관한 비밀을 알게 된 잭과 헐리는 걱정한다. 케이트, 찰리, 소여, 사이드, 분, 섀넌은 발견한 사실을 다른 사람에게 알릴지 고민한다.
마이클이 심하게 공격당하자 월트와 다른 사람들은 크게 충격받는다. 그런 와중에 그 공격의 진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진과 선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