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의 요동치는 타이어! / 새끼 고양이 돌보기
미키는 첫 경주에서의 타이어로 카레이싱 챔피언을 놀라게 하려 하지만, 타이어가 빠져버린다. 미니와 데이지는 친구의 애완동물을 돌봐주지만, 새끼 고양이가 사라지고 만다.
구피가 예상치 못한 결과로 새로운 종류의 연료를 발명해낸다. 해피 헬퍼들은 클라라벨의 집에 들어온 고릴라를 잡으려고 한다.
다들 영국 여왕이 차를 마시러 오는 걸 기다리는 동안, 구피는 그녀의 첩보원으로 오인당한다. 해피 헬퍼들은 클라라 클락이 심부름을 하는 동안 달걀을 대신 봐준다.
마드리드에서 미키는 미니를 위한 완벽한 하루를 계획하지만 장난기 많은 아기 황소는 영 협조하질 않는다. 미니와 데이지는 누가 레이스에서 우승할지 미키, 도날드와 내기를 한다.
미키와 미니는 런던에서 레이싱 기념일을 즐기지만 미키는 미니의 선물을 깜빡한다. 해피 헬퍼들은 여왕과의 티파티에 초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