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룡
찰리와 칼리는 국립 공룡 화석 유적지로 흥미로운 여행을 떠나고, 고생물학자와 함께 흙을 파낼 계획을 세운다.
찰리와 칼리는 과일 및 채소 판매대를 운영하지만 작물은 재배 속도에 비해 빨리 품절된다. 칼리는 찰리를 데리고 뉴욕시의 실내 수직 농장으로 여행을 떠나 새로운 농업 가능성을 배운다.
케이시가 본사 전체에 퍼진 세균에 감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칼리와 찰리는 세균에 대해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좋은 위생 및 건강 관행을 조사하기 위해 점프리 래브러토리와 머시룸 마운틴으로 향한다.
칼리와 찰리는 사진에 능숙하지 않아서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인 아난드 바르마를 만나러 버클리로 향한다. 종이 예술과 사진을 결합하려는 듀오의 아이디어는 그들의 창작물을 올해 갈라에서 히트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