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플라이
경찰 검문소에서 우연히 재회한 데이비드와 레베카는 캐디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과거 일로 레베카는 데이비드를 원망하지만, 둘은 함께 위기를 헤쳐나가야 한다.
데이비드는 주노와 캐디스 요원들에게 잡힌 레베카를 쫓으며 고속 추격전을 벌이다가 버려진 공장 부지에서 매복 공격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