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의사가 엉망이 된 사생활을 뒤로 하고 베를린에서 가장 힘들고 혼잡한 병원 응급실을 인수하여 새롭게 시작하려고 한다. 직원들의 저항과 낡은 시스템에 맞서며, 생명을 구하기 위해 제멋대로인 팀원들을 하나로 모아야 한다.
증상
혼잡하고 붐비는 베를린 병원의 응급실 운영 첫날, 자나는 어려움에 직면한다.
병원장의 압박을 받은 자나는 희생양을 찾을 수밖에 없다. 벤은 임산부 환자 치료에 자기 방식을 고수한다.
새로운 부서 규칙을 도입한 자나는 직원들과 부딪힌다. 벤의 힘겨운 싸움이 점점 드러난다.
벤과 자나는 마침내 화해한다. 에미나와 돔, 올리비아, 올라프는 붐비는 야간 근무 중 고군분투한다.
자나와 에미나는 나아갈 방법을 고려한다. 벤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와 씨름한다. 돔은 인생을 바꿀 실수를 저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