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향소유시공적니
회사 경영에는 눈곱만큼도 관심이 없는 재벌 2세 플레이보이 웨이쯔치. 웨이쯔치는 자신의 똘똘한 수행 비서 위안샤를 마음에 들어 한다. 위안샤는 자신을 24시간 괴롭히는 웨이쯔치가 마음에 들진 않지만 인간적으로는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던 어느 날, 위안샤에게 의문의 전화가 걸려 오고 웨이쯔치와 위안샤는 시공간을 넘나들며 서로를 사랑하고 구원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