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한 댄스 경연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보여준 여성 댄서들이 모인다. 심사위원으로 자리한 이들은 고등학생 참가자들의 공연을 보며 매의 눈으로 실력자를 가려내고, 자신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청소년 댄서들을 스카우트한다. 그 뒤, 전문 댄서들은 멘토로 활동하며 참가자들의 잠재력을 끌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