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하트
어린 천재 발명가 리리 윌리엄스가 아이언 맨 이후로 가장 진보된 아머 슈트를 개발한다.
파커가 새로운 목표를 정하자, 팀원들은 그의 모호한 계획에 혼란스러워한다.
리리는 이제껏 만든 것 중 가장 강력한 슈트를 입지만, 그럼에도 파커와 후드를 이길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