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
키는 사쿠라의 증언에 감춰진 진실을 알아보기 위해 취재를 재개한다. 그 이후, 키는 미군 관계자들이 방문하는 클럽으로 향한다.
키가 작성한 기사를 읽은 한 여성이 경찰서로 향한다. 한편, 키는 정신과 의사인 시로마에게 자신의 심정을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