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처: 극한에 도전하다' - Adventure
선구적인 운동선수들과 세계에서 가장 멋진 장소에서 장엄한 도전을 함께 해 보자.
세계적인 파쿠르 선수들과 함께 중력을 거스르며 파리의 옥상과 거리를 가로지르자.
얼음 아래에서 단숨에 수영하는 장거리 얼음 수영 세계 기록에 도전하는 다이버 앤트 윌리엄스와 함께 북극의 얼어붙는 물속으로 뛰어들자.
악마의 동굴에서 위험한 프리 솔로 등반에 도전하는 세계적인 클라이머 카이 라이트너와 함께 스페인 마요르카의 험준한 해안 절벽을 오르자.
시간과 대결하는 카레이서 로라 헤이즈의 숨 막히는 경주에 함께하자. 악명 높은 파이크스 피크 국제 힐 클라임에서 자신의 최고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까?